한의전문 기기업체인 메디타임은 최근 보급형 펄스형 자기장 통증 치료기 ‘마그젯’을 출시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기존의 전기치료기는 근력 치료의 경우 표면만 치료하므로 순간적∙표면적 치료만 가능하지만 펄스형 자기장은 근력 및 신경조직 깊숙이 치료하므로 근본적인 치료가 가능하다. 또한 세포활성화에 도움을 주기 때문에 염증치료 및 혈액순환에 큰 도움을 준다. 마그젯은 바로 이 펄스형 자기장을 활용한 기기이다.

2.5 Tesla에 이르는 강력한 교류 전자기장의 시너지 효과를 이용한 난치성 통증 질환에 탁월한 효과를 나타내 각종 근골격계 및 척추 질환, 퇴행성관절염, 류마치스성      관절염에 의한 통증 및 골재생, 오십견, 경부통, 운동/감각 신경근통, 혈전증, 근육이완, 급만성요통, 좌골신경통, 신경계 질환, 말초신경손상, 척추손상 등에 의한 통증, 자율신경계질환, 다한증, 삼차신경통, 편두통 등의 개선에 좋다.

또한 무엇보다도 별도의 시술자 없이 무인 치료가 가능하기 때문에 혼자서 한의원을 운영하는 한의사들도 간편하게 활용할 수 있어 편리한 제품이다.

메디타임은 또한 각종 기기들의 ‘렌탈프로그램’을 실시한다. 이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마그네틱 통증치료기 ‘마그젯’, 고출력 고주파 ‘디바젯’, RET 고주파 심부온열 치료기 ‘RF젯 프라임’ 등 10여 종의 전문 장비들을 좋은 조건으로 빌려 사용할 수 있다. (제품문의 T. 909-274-7700)

 

<저작권자ⓒHani Times,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