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립 20주년 맞아 수준 높은 ‘원스톱 쇼핑 서비스’ 제공
한약+서플라이를 한 곳에서 판매, 데미안 김 사장 인터뷰
“벌써 회사 설립한 지가 20년이 됐습니다. 이젠 단순 한의 전문 서플라이가 아니라 건재와 각종 파우더까지 취급을 시작해 명실공히 최고의 원스톱 쇼핑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로 발전해 갈 것입니다”
설립 20주년을 맞이한 한의 서플라이 및 한약재 취급업체 아큐디포(www.acudepot.com) 데미안 김 사장의 올해 계획이다.
부에나팍에 자리한 아큐디포는 4,500sqf에 공간에 2,000여 종의 서플라이를 판매해왔다. 특히 양도락기, 레이저 치료기, 미용침 전용 아큐프로 등은 고객들의 많은 관심을 받아왔다. 또한 최근엔 코로나 바이러스의 확산으로 마스크에 대한 문의도 많이 오는 추세다.
김 사장은 “코로나 바이러스를 걱정하는 고객들의 전화를 많이 받아 최근 마스크 물량을 어렵게 확보했다”며 “한의사 고객은 물론 가족이나 지인, 환자들에게도 꼭 필요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아큐디포는 또한 최근 들어 한약과 한방 서플라이를 한 곳에서 편하고 쉽게 구입할 수 있도록 건재, 파우더(복합제)와 캡슐, 공진단 및 공진단 파우더 등 한약 부문을 크게 강화했다.
파우더의 경우 썬텐, 퀄리허브, KPC, 에버그린, 한중제약 등 여러 브랜드의 주요 약재들을 판매하고 있어 고객들이 꼭 필요한 제품 만을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파우더를 구입할 경우 파우더 관련 서플라이를 할인해주고 있어 고객들에게는 더욱 이점이 있다.
이 밖에도 휴먼허브 건재, 목향•산삼•홍삼•침향•휴먼허브 공진단 등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고 고객이 직접 제조할 수 있도록 공진단 파우더도 판매하고 있다.
데미안 김 사장은 “현재 5명의 직원이 각 파트에서 일하고 있으며 딜리버리의 경우 LA지역은 월, 수, 금요일, OC지역은 화, 목요일에 가능하니 언제든 문의해 달라”며 “특히 한의원 개원을 준비하시는 경우라면 각종 서플라이부터 약재까지 가장 합리적인 가격으로 서비스할 수 있으니 언제든 문의해 달라”고 당부했다. (문의 T. 562-908-5000)
<저작권자ⓒHani Times,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다음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확대해 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