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정약재 전문 한미건재가 성업 중인 LA 본점 외에 플러튼 지점을 9월 1일 오픈한다.
플러튼 브룩허스트 대로(411 S. Brookhurst Rd. Fullerton, CA 92833) 변에 위치한 신규 매장은 2.400sqf 규모로 각종 건재는 물론 녹용, 파우더, 탕약에서부터 건강보조식품까지 모두 취급한다.
한미건재 김영환 사장은 “다년간 녹용 및 약재를 전문으로 판매해왔다. 특히 한중일에서 인정하는 진품 녹용(Wapiti / Cervus canadensis)을 취급(USDA Permit)해 고객들의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며 “오렌지 카운티 고객들에게 지점을 열어 달라는 문의를 많이 받아서 몇 년간 적당한 자리를 물색하며 고민하다가 이번에 오픈하게 됐다. 넓고 쾌적한 공간에서 엄선된 약재와 파우더, 환제 등을 보며 선택할 수 있으니 많이 방문해달라”고 밝혔다.
한미건재 플러튼 지점 오픈 기념으로 매장을 찾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홍삼액, 석류액 등을 무료로 제공하며 각종 세일 이벤트도 기획 중이다.
또한 한미건재는 모든 탕약을 약재를 깨끗하게 세척한 후에 FDA 승인 전탕실에서 제조하기 때문에 약맛과 효능이 더 좋다는 호평을 받고 있다. 가주는 물론 타주에도 약재를 배송하고 단미제, 복합제 등 각종 한국 파우더 약재를 취급하며 환약도 제공한다.
김영환 사장은 “플러튼 지점 오픈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에게 보답하고자 한다”며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한미건재 플러튼 매장 T. 323-737-1122)
<저작권자ⓒHani Times,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