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한방이 최근 사우스베일로 재학생들을 대상으로 ‘공진단 만들기’ 클래스를 개최해 호평을 받았다.
자연한방은 지난 몇 년 동안 동문 학생들에게 매 분기별 또는 반기별로 이 클래스를 운영하면서 함께 공진단의 효능을 배우고 직접 제조해 보는 시간을 마련해왔으며 앞으로도 약에 대해 공부하려는 한의대 학생들에게 도움을 준다는 계획이다.
한편 이 업체는 최근 한국건재의 청정 한약재 판매를 더해 한국산, 중국산 최고 청정약재는 물론 녹용, 인삼 등 보약재를 엄선해 제공하며 고객들의 관심을 받아왔다. 특히 한국산 약재는 강원 약초 영농조합에서 각별히 신경 써 재배해 최고 품질을 자랑한다. 미 전국 배송도 가능하다.
이 회사는 또한 기존에 실시해왔던 탕약 서비스를 앞으로 더욱 강화시킨다고 밝혔다. 좋은 약재만 깐깐하게 엄선하여 청결하고 씻어서 정성껏 끓이고 포장하며 미 전역에 배송 서비스도 실시한다. 때문에 믿고 맡겨도 좋다는 것이 자연한방 측의 설명이다.
이 밖에도 계속 인기를 끌고 있는 공진단, 경옥단, 연령고본단, 천왕보심단은 물론 각종 환 제품도 절찬리 판매 중이며 각 한의원 맞춤형 탕약, 환제, 파우더 등도 주문 제작해 제공하고 있다. (문의 자연한방 T. 714-523-7486, 한국건재 T. 714-943-3434)
<저작권자ⓒHani Times,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확대하여 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