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가을엔 의료관광특구인 부산광역시 서구와 경상남도 산청군 동의보감촌 등 미국 한의사를 위한 힐링 보수교육이 준비돼 있다. 이미 지난 4월 한 차례 여행프로그램을 진행하면서 참가자들에게 뜨거운 호평을 받았다.
더구나 이번 여행은 경상남도의 후원으로 올 가을 열리는 ‘2023 산청 세계 전통의약 항노화엑스포’에 참가할 수 있는 기회이기 때문에 항노화에 관심 있는 한의사들에게는 더욱 좋은 선물이 될 것이다.
▲ 일정∙비용∙특별혜택
여행기간도 한 차례에 끝나는 것이 아니라 1차 9월16일~25일, 2차 9월 23일~10월2일, 3차 10월14일~23일 등 세 차례로 구성돼 있어 자신이 편한 시간을 활용할 수 있다.
여행 방문지는 서울- 부여- 전주-순천- 산청 항노화 엑스포를 거쳐 제주 또는 일본 후쿠오카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비용의 경우 항공료는 별도이고 숙박료 인당 $2,700+보수교육 50시간 $500(시간당 $10)이어서 총 $3,200에 후쿠오카 선택 시엔 $100이 추가된 $3,300이었다.
하지만 이번엔 특별히 할인해 제주 선택시 인당 $2,200+보수교육 50시간 무료(항공비 별도), 후쿠오카 선택 시 선택시 인당 $2,300+보수교육 50시간 무료(항공비 별도)로 총 $1,000이나 할인해 주기 때문에 비용적인 부담도 대폭 줄였다. 여기서 부산과 제주, 또는 부산과 후쿠오카 왕복 항공료는 무료여서 별도의 부담이 없다.
이 밖에도 미국 전 지역 출발은 물론 한국에서 합류해도 돼 더욱 유용하게 여행을 즐길 수 있다.
특히 이번여행은 특별한 혜택이 준비돼 있다. 미래여행이 여행경비 $500 할인을 제공하고 한의타임즈가 보수교육 50시간을 무료 제공해 준다. 또한 다른 여행사와 비교해 최고급 VVIP프리미엄급의 호텔 및 식사 등이 준비돼 있어 여행지에서 최상의 체험을 할 수 있다.
남봉규 사장은 “한정된 공간에서 환자를 치료하기 위해 고생하는 한의사들의 마음을 잘 알고 있기에 한의사와 가족, 친지들을 위한 최고의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며 “특히 부산대 한의대 전문대학원과 경상남도 산청군 동의보감촌에서의 체험은 최고의 선물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남 사장은 또한 “동의보감촌 체험은 외국인들에게도 인기가 있는데 특히 산청 세계 전통의약 항노화 엑스포’의 방문은 한의사에게 좋은 경험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남봉규 사장은 “한의사는 물론 함께 가는 가족이나 지인들도 함께 행복한 진정한 의미의 힐링 여행”이라며 “평소 한국 방문을 생각하고 있었던 분이라면 이번 여행이 최고의 선물이 될 것이라 생각한다”며 많은 이들의 참여를 부탁했다.
▲ 산청엑스포란?
한편 보건복지부, 경상남도, 산청군이 공동 주최하고 산청세계전통의약항노화엑스포조직위원회가 주관하는 정부 승인 국제행사인 ‘2023산청세계전통의약항노화엑스포’는 ‘미래의 약속, 세계속의 전통의약’이라는 주제로 2023년 9월 15일부터 10월 19일까지 35일간 산청군 동의보감촌 일원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더구나 이번 엑스포 기간 중 10월6~10일까지는 산청IC축제광장과 동의보감촌 일원에서 제23회 산청 한방약초축제도 개최돼 평소 약초에 관심있는 한의사들은 기대해볼 하다. 기존 프로그램과 행사를 새롭게 단장하고 힐링약초정원, 약초 게임 등 신규 프로그램을 도입해 혜민서 힐링약초정원, 산엔청 청정골 장터도 체험해 볼 수 있다.
가족, 지인들과 함께 아름다운 가을 풍경을 보며 힐링도 하고 국제적 행사인 산청 항노화 엑스포 체험에 보수교육 50시간까지 덤으로 받기 때문에 더욱 실속 있으면서도 행복한 추억을 쌓을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이 여행에 대해 궁금하다면 미래여행으로 문의하면 된다. (여행 문의 T. 213-385-1000)
<저작권자ⓒHani Times,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