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20일, 8월 17일 두 차례 힐링 교육 기획한 미래여행 남봉규 사장
“환자들을 치료하느라 정작 한의사는 자신도 모르게 스트레스를 받게 됩니다. 신이 내린 가장 아름다운 정경을 지닌 북유럽과 러시아에서 힐링 보수교육을 통해 스트레스를 풀고 더 여유 있게 환자를 치료하세요”
오는 7월20일과 8월17일 두 차례에 거쳐 ‘북유럽•러시아 힐링 보수교육’을 준비 중인 미래여행 남봉규 사장<사진>의 얘기다.
한의사 출신이기도 한 남 사장은 덕분에 한의사들이 환자 치료를 통해 받는 스트레스에 대해서도 잘 알고 있다. 때문에 이 같은 교육을 기획한 것이다.
이번 교육은 덴마크, 노르웨이, 스웨덴, 핀란드 등 북유럽과 러시아를 여행하는 일정이다. 이 국가들은 얼었던 국립 공원의 길들이 열리는 5월 하순부터 8월말까지만 여행이 가능하다. 산악 길이 얼어서 순록들이나 다니던 눈 길과 뾰족이 고개 내미는 풀잎을 찾아 노루 사슴이 길을 내주면 인기척이 시작되는 한적한 공원들은 북유럽 동화 속의 트롤이라는 도깨비들의 놀이터가 된다.
피요르드 바닷가에서 최상급 호텔에 숙박하고 관광객 전용 식당은 모두 배제하고 미쉘링 가이드 북에 소개된 고급 맛집을 찾아 가는 등 이미 미래여행을 통해 이 지역을 여행한 사람들의 호평이 자자하다. 한 끼에 100유로가 넘는 식사를 준비할 만큼 가성비 최고의 여행이라는 게 가장 큰 장점이다.
남 사장은 “특히 이 때쯤의 피요르드가 나무 아름다워 하루에 무려 400유로가 더 드는 노르웨이 일정을 하루 더 늘렸다”며 “고속도로를 타고 이동하는 게 아니라 노르웨이 국립공원과 피요르드의 계곡과 산길을 버스로 드라이브 하는 맛을 제대로 즐길 수 있게 해드린다”고 설명했다.
특히 한의사들은 50시간의 보수교육이 제공되고 가족이나 지인들과 함께 멋진 추억을 남길 수 있다. 한의사가 직접 만든 이벤트인 만큼 한의사와 한의가족들을 위한 특별 할인도 받을 수 있다. 단 선착순으로 예약되므로 문의를 서두르는 것이 좋다. (미래여행 문의 전화 T. 213-385-1000)
*남봉규 사장은?(사진) 남 사장은 이탈리아에서 12년간 여행사를 성공적으로 운영하다가 미국으로 건너와 양한방 병원을 4년 6개월 정도 운영하게 됐다.
당시 남 사장은 미얀마 의료 선교에서 한의사들이 현지 환자를 치료하는 모습에 감명을 받아 사우스베일로 한의대를 졸업해 한의사가 됐고 로마린다 병원 인근에 한의원을 차리고 수 년간 환자를 치료하며 성공적으로 운영했다.
하지만 이태리에서 여행사를 운영한 그의 이력 때문인지 유럽 여행 가이드를 해달라는 지인들이 하나 둘씩 늘어났고 그 때마다 한의원 문을 닫아야 하는 상황이 되어 환자에게 너무 미안한 상황이 됐다.
고민을 하던 그는 결국 한의원을 다른 이에게 넘기고 지난 2017년 미래여행을 설립했다. 현재 미래여행은 유럽 전문 여행사로 명실공히 자리자고 있으며 특히 북유럽 여행은 업계 1위를 달리고 있을 정도로 탄탄히 자리를 잡았다.
한의사 출신인만큼 한의사와 한의 가족들의 여행에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Hani Times,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확대하여 보실 수 있습니다.)